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찌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9)
-----------------------------
본문은 지치고 낙심될 때 붙잡아야 할 약속입니다.
우리의 선한 행위가 때로는 즉각적인 결과를 맺지 않고, 오히려 오해받거나 손해를 볼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선을 행할 때, 하나님의 때에 반드시 열매 맺게 하신다고 약속하십니다.
혹시 요즘 어떤 선한 일을 하다가 지치고 있는가요?
낙심 대신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는 믿음을 어떻게 다시 회복할 수 있을까? 묵상해 보는 하루되길 소망합니다.
주님의 때에 반드시 열매를 거두게 하신다는 약속을 믿고, 오늘도 포기하지 않고 주어진 자리에서 선을 행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